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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복해지는 단전주선(丹田住禪) 8주프로그램 과정과 효과 (김성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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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9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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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주역>에 나타난 ‘도道’로 명명된 개념의 분류와 그 함의 (이선행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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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9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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易學에 있어서의 ‘先後天’과 ‘道義之門’ (송재국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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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8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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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대의 동이인식-송옥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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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9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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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국학계의 거란 東쪽 국경에 인식에 對하여 (복기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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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9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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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은식의 서간도 망명기 저술 소고-조준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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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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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근대민중종교에 나타난 開闢사상의 理想社會論에 관한 연구-민영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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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8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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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학의 수도(修道)와 주문(呪文) 수련의 의미-김용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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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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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치원 사상의 종착점과 ‘풍류’의 발현-신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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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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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비설화를 통해 본 ‘마고’의 원형-석상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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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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韓國 仙道氣功 과 現代丹學 의 ‘魂’-임병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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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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韓國仙道와 <澄心錄>-정경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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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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청학집과 규원사화에 보이는 한국도교에 대한 고증 연구-임채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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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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탁록(涿鹿)의 위치 비정(比定)에 관한 연구-김진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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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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태안지역 무속문화의 선도문화적 고찰-신상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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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9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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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성수의 친일의식 형성과 전개 (신운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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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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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학과 민세 안재홍의 정치사상 (김광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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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8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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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론 '長白山'과 '鴨綠水'의 위치 검토-고려이전을 중심으로- (고광진, 최원호, 복기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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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10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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律呂로서의 詠歌舞蹈의 心身治癒에 관한 硏究 (유영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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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8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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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역의 중천건 중지곤괘 용구용육 효사의 정역적 해석(윤종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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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 2016.10.21 | 37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