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63 |
<36권>영가무도의 계승현황 및 대중화 발전방안 -- 정안철 유중열
|
관리자 | 2024.06.09 | 656 |
362 |
<36권>「계사하」 제1장의 역철학적(易哲學的) 고찰 -- 김학순 임병학
|
관리자 | 2024.06.09 | 650 |
361 |
<36권>지리적 개념으로 본 위만조선과 한의 전쟁 -- 윤병모
|
관리자 | 2024.06.09 | 662 |
360 |
<36권>말갈문화의 기원과 특성에 관한 연구 -- 민성욱
|
관리자 | 2024.06.09 | 680 |
359 |
<36권>‘신유림(낭산)’의 선도제천문화와 그 성격 변화 과정 연구 -- 박주연
|
관리자 | 2024.06.09 | 655 |
358 |
(35권)해양오염, 기후위기, 그리고 홍익인간의 비전 : 지구시민의식의 형성을 중심으로 |나종팔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98 |
357 |
(35권)뇌기능 조절의 관점에서 바라본 선도 수행 : 지감⋅조식⋅금촉을 중심으로 |신혜숙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82 |
356 |
(35권)양자(量子)시대 세계관의 변경에 대한 동양 형이상학에서의 이해 : 부(附). 상수학적(象數學的) 기(氣)의 존재와 운동을 중심으로 |민영현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84 |
355 |
(35권)일제 강점기 중국에서의 개천절 기념식 연구 |조남호
|
관리자 | 2024.01.27 | 1300 |
354 |
(35권)「계사상」 제10장의 역철학적(易哲學的) 고찰 : 정역(正易)을 중심으로 |이종숙⋅임병학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88 |
353 |
(35권)양주동 소장본 규원사화의 발견과 그 의미 : 판본의 진위와 연대 문제를 중심으로 |임채우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99 |
352 |
(35권)과소결정과 증명의 이데올로기 |이승종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93 |
351 |
(35권)한국 ‘선도무예’의 현대적 계승과 ‘단무도’ |석혜인
|
관리자 | 2024.01.27 | 1293 |
350 |
[34권]서구적 건강 패러다임과 홍익인간사상의 통합적 사유: 건강한 지구촌을 위한 보완적 협력 |김광린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36 |
349 |
[34권]1920년대 한⋅일의 종교지형과 제휴활동: 오모토와 보천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|김철수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36 |
348 |
[34권]한국선도의 신인합일 전통에서 바라본 최수운의 시천주사상: 『동경대전』과 『용담유사』를 중심으로 |김윤숙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50 |
347 |
[34권]태백산 제천문화권, 대관령 ‘국사성황사’의 구조 및 신격 연구 |박지영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27 |
346 |
[34권]울진 후포리유적과 한반도 남부의 신석기 선도제천문화 |최수민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30 |
345 |
[34권]후기구석기의 후반기, 유럽지역 호모사피엔스의 ‘생명-공생문화’ |정경희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97 |
344 |
[34권]한국 고대의 진휼과 ‘공생정치’ |소대봉
|
관리자 | 2023.03.19 | 133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