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58 |
(제28권)배달국 초 백두산 천평문화의 개시와 한민족(예맥족·새밝족·맥족)의 형성/정경희
|
관리자 | 2020.03.19 | 727 |
357 |
(5집)韓國 仙道 運氣丹法 으로 바라본 대맥운기수련 효과-한국선도 대맥운기 고찰 및 효과- (좌성민)
|
관리자 | 2016.10.20 | 722 |
356 |
(31권)한국선도의 지감⋅조식⋅금촉 수행 전통으로 바라본 ‘선교’의 제천수행/조채영
|
관리자 | 2021.09.26 | 710 |
355 |
(제28권)일본신도 신악가(神樂歌)의 신격(神格)연구-아지메(阿知女)를 중심으로/이강민
|
관리자 | 2020.03.19 | 696 |
354 |
(31권)고대 평양의 위치를 통해서 본 발해 중경현덕부의 위치에 관한 연구/민성욱
|
관리자 | 2021.09.26 | 692 |
353 |
(7집)고구려 주몽왕의 계보와 건국 장소 및 시점 (박병섭)
|
관리자 | 2016.10.20 | 680 |
352 |
(31권)홍익인간사상과 홍익가족문화-고구려의 서옥제를 중심으로/이용수
|
관리자 | 2021.09.26 | 668 |
351 |
<27권>8세기경 평양성의 위치 추정-고광진
|
관리자 | 2019.11.01 | 652 |
350 |
(31권)한국선도의 신인합일 전통으로 바라본 ‘선교’의 신인합일론/김윤숙
|
관리자 | 2021.09.26 | 645 |
349 |
(제29권)동아시아 적석단총에 나타난 삼원오행론과 선도제천문화의 확산/정경희
|
관리자 | 2020.10.11 | 645 |
348 |
(33권)이장웅--한국 고대 웅녀(熊女) 신앙의 전개와 국모신(國母神) 관념의 변화
|
관리자 | 2022.10.12 | 643 |
347 |
(제29권)동녕부 자비령(慈悲嶺)과 고려 서북 경계/김영섭
|
관리자 | 2020.10.11 | 636 |
346 |
(33권)유태용--한국 청동기시대 제의유적의 검토: 환구유구와 환상열석을 중심으로
|
관리자 | 2022.10.12 | 634 |
345 |
<26권>곤륜산과 백두산에 관한 한국의 유선문학과 수근목간 형세론-이경룡
|
관리자 | 2019.01.15 | 634 |
344 |
(25권)신라초 북부여계 파소·박혁거세의 단군조선 계승과 태백산의 마고제천-정경희
|
관리자 | 2019.04.22 | 632 |
343 |
(제28권)고전(古典)에 담겨있는 꿈과 해몽에 대한 고찰/조규문
|
관리자 | 2020.03.19 | 631 |
342 |
(33권)신혜숙--명상 체험에 관한 자문화기술지: 통합적 사고 체득을 중심으로
|
관리자 | 2022.10.12 | 626 |
341 |
(25권_특별)어떻게 사과해야 할까? -효과적인 사과의 구성요소 분석- 오영희
|
관리자 | 2022.05.18 | 626 |
340 |
(33권)임비호--팔만대장경 보전의 홍익생태학적 함의
|
관리자 | 2022.10.12 | 625 |
339 |
(30권)홍산문화 ‘곰(맥)-마고삼신-매’ 표상의 기원과 변천--정경희
|
관리자 | 2021.05.28 | 6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