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63 |
논평) 중국철학에 대비되는 천부경의 특수성과 연구방법론에 대해-천부경에 나타난 도가 도교 사상을 읽고 (선도문화 13권-임채우)
|
관리자 | 2017.04.13 | 338 |
362 |
[34권]후기구석기의 후반기, 유럽지역 호모사피엔스의 ‘생명-공생문화’ |정경희
|
관리자 | 2023.03.19 | 1551 |
361 |
[34권]한국선도의 신인합일 전통에서 바라본 최수운의 시천주사상: 『동경대전』과 『용담유사』를 중심으로 |김윤숙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99 |
360 |
[34권]한국선도와 ESG 경영의 공생 정신 |허성관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60 |
359 |
[34권]한국 고대의 진휼과 ‘공생정치’ |소대봉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87 |
358 |
[34권]태백산 제천문화권, 대관령 ‘국사성황사’의 구조 및 신격 연구 |박지영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80 |
357 |
[34권]울진 후포리유적과 한반도 남부의 신석기 선도제천문화 |최수민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79 |
356 |
[34권]서구적 건강 패러다임과 홍익인간사상의 통합적 사유: 건강한 지구촌을 위한 보완적 협력 |김광린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83 |
355 |
[34권]1920년대 한⋅일의 종교지형과 제휴활동: 오모토와 보천교의 사례를 중심으로 |김철수
|
관리자 | 2023.03.19 | 1487 |
354 |
(제29권)한국민족종교사상(韓國民族宗敎思想)의 글로컬리티(Glocality)에 관한 연구/민영현
|
관리자 | 2020.10.11 | 1532 |
353 |
(제29권)일제 강점기 어천절 기념식과 독립운동/조남호
|
관리자 | 2020.10.11 | 1524 |
352 |
(제29권)동아시아 적석단총에 나타난 삼원오행론과 선도제천문화의 확산/정경희
|
관리자 | 2020.10.11 | 1673 |
351 |
(제29권)동녕부 자비령(慈悲嶺)과 고려 서북 경계/김영섭
|
관리자 | 2020.10.11 | 1619 |
350 |
(제29권)곰의 변환과 결합에 관한 상징적 의미에 관하여/송현종
|
관리자 | 2020.10.11 | 1634 |
349 |
(제29권)고려시기 단군 역사기억의 변화와 도선국사 양계론 영향/이경룡
|
관리자 | 2020.10.11 | 1513 |
348 |
(제28권-특별논문)이승휴의 학술사상과 원나라 중국 이해/이경룡
|
관리자 | 2020.03.19 | 1559 |
347 |
(제28권-특별논문)고려 중, 후기 역사 서술문체의 다변화와 이승휴의 선택/심경호
|
관리자 | 2020.03.19 | 1541 |
346 |
(제28권-특별논문)1930년대 대종교 계열 학자들의 이승휴와 제왕운기에 대한 연구/조남호
|
관리자 | 2020.03.19 | 1572 |
345 |
(제28권)현대문명의 위기와 후천개벽 사상의 포스트모던적 함의/김철수
|
관리자 | 2020.03.19 | 1560 |
344 |
(제28권)일본신도 신악가(神樂歌)의 신격(神格)연구-아지메(阿知女)를 중심으로/이강민
|
관리자 | 2020.03.19 | 169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