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63 |
(제28권)배달국 초 백두산 천평문화의 개시와 한민족(예맥족·새밝족·맥족)의 형성/정경희
|
관리자 | 2020.03.19 | 1555 |
362 |
(제28권)일본신도 신악가(神樂歌)의 신격(神格)연구-아지메(阿知女)를 중심으로/이강민
|
관리자 | 2020.03.19 | 1542 |
361 |
(31권)한국선도의 지감⋅조식⋅금촉 수행 전통으로 바라본 ‘선교’의 제천수행/조채영
|
관리자 | 2021.09.26 | 1531 |
360 |
(제29권)동아시아 적석단총에 나타난 삼원오행론과 선도제천문화의 확산/정경희
|
관리자 | 2020.10.11 | 1526 |
359 |
(31권)고대 평양의 위치를 통해서 본 발해 중경현덕부의 위치에 관한 연구/민성욱
|
관리자 | 2021.09.26 | 1511 |
358 |
<27권>단군 48대 왕조사 자료발굴과 그 의의-임채우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89 |
357 |
(31권)홍익인간사상과 홍익가족문화-고구려의 서옥제를 중심으로/이용수
|
관리자 | 2021.09.26 | 1485 |
356 |
(30권)홍산문화 ‘곰(맥)-마고삼신-매’ 표상의 기원과 변천--정경희
|
관리자 | 2021.05.28 | 1484 |
355 |
(31권)한국선도의 신인합일 전통으로 바라본 ‘선교’의 신인합일론/김윤숙
|
관리자 | 2021.09.26 | 1479 |
354 |
(33권)지양미--부여 분국(分國) 과정 고찰
|
관리자 | 2022.10.12 | 1475 |
353 |
(제29권)곰의 변환과 결합에 관한 상징적 의미에 관하여/송현종
|
관리자 | 2020.10.11 | 1475 |
352 |
<27권>8세기경 평양성의 위치 추정-고광진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73 |
351 |
(제29권)동녕부 자비령(慈悲嶺)과 고려 서북 경계/김영섭
|
관리자 | 2020.10.11 | 1467 |
350 |
(25권_특별)어떻게 사과해야 할까? -효과적인 사과의 구성요소 분석- 오영희
|
관리자 | 2022.05.18 | 1459 |
349 |
(33권)이장웅--한국 고대 웅녀(熊女) 신앙의 전개와 국모신(國母神) 관념의 변화
|
관리자 | 2022.10.12 | 1458 |
348 |
(31권)삼한시기 방제경(倣製鏡)의 형식과 변천과정-연구사 검토를 중심으로/홍인국
|
관리자 | 2021.09.26 | 1453 |
347 |
(33권)유태용--한국 청동기시대 제의유적의 검토: 환구유구와 환상열석을 중심으로
|
관리자 | 2022.10.12 | 1446 |
346 |
<27권>사제로서의 단군과 무당의 역할연구-김영숙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42 |
345 |
(32권)정경희--흑수백산지구 소남산문화의 옥⋅석기 조합 연구
|
관리자 | 2022.03.19 | 1441 |
344 |
(33권_특별)석상순--‘한국선도⋅중국도교⋅한국도교’ 구분론: 한국선도 변형태로서의 중국도교 연구 방향 제안
|
관리자 | 2022.10.12 | 143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