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63 |
<26권>‘과학적’ 국어학의 미망-김영환
|
관리자 | 2019.04.22 | 1366 |
362 |
<26권>곤륜산과 백두산에 관한 한국의 유선문학과 수근목간 형세론-이경룡
|
관리자 | 2019.01.15 | 1312 |
361 |
<26권>내 안에서 나를 찾다 : 뇌교육명상 수련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-신혜숙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26 |
360 |
<26권>노화 패러다임 변화의 필요성: 성공적 노화에서 인간완성으로-김일식,김계령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18 |
359 |
<26권>동서양 양자역학에 내포된 교육학적 의미와 교수-학습방법 탐색-이철규,심준영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31 |
358 |
<26권>전통문화유산과 대체의학의 융복합을 통한 활용 방안-정유창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48 |
357 |
<26권>홍주의병운동과 독립전쟁의 사회사상사적 의의-김철수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10 |
356 |
<26권_자료소개>영수사벽화묘의 고구려 관련성에 대한 하마다 고사쿠의 논문-임찬경
|
관리자 | 2019.04.22 | 1409 |
355 |
<26권_특별논문>4차 산업혁명 시대의 신인합일적 전통 계승의 의미-서호찬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18 |
354 |
<26권_특별논문>남북한의 단군연구-조남호
|
관리자 | 2019.04.22 | 1352 |
353 |
<26권_특별논문>통화 만발발자 제천유적을 통해 본 백두산 서편 맥족의 제천문화(Ⅰ)-정경희
|
관리자 | 2019.04.22 | 1285 |
352 |
<26권_특별논문>풍류도의 현대적 계승, ‘참 멋’의 인간관으로 -범부 김정설의 풍류도적 음악관을 중심으로-박정련
|
관리자 | 2019.01.15 | 1243 |
351 |
<27권>8세기경 평양성의 위치 추정-고광진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71 |
350 |
<27권>국권회복(1945)이전 '3.1혁명'에 대한 평가-인식과 그 의미-신운용
|
관리자 | 2019.11.01 | 1355 |
349 |
<27권>단군 48대 왕조사 자료발굴과 그 의의-임채우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84 |
348 |
<27권>사제로서의 단군과 무당의 역할연구-김영숙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42 |
347 |
<27권>요서지역 거란 전탑에 관하여-백만달
|
관리자 | 2019.11.01 | 1399 |
346 |
<27권>일제감점기 강화의 마니산 참성단과 삼랑성에 대한대종교 계열 학자들의 연구-조남호
|
관리자 | 2019.11.01 | 1371 |
345 |
<27권>통화 만발발자 제천유적을 통해 본 백두산 서편 맥족의 제천문화(II)-정경희
|
관리자 | 2019.11.01 | 1432 |
344 |
<27권>한국선도와 뇌교육-삼일신고를 중심으로-이승호
|
관리자 | 2019.11.01 | 138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