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41 | 논평) 중국철학에 대비되는 천부경의 특수성과 연구방법론에 대해-천부경에 나타난 도가 도교 사상을 읽고 (선도문화 13권-임채우) | 관리자 | 2017.04.13 | 35 |
240 | 한자도 우리 글자인가?-논의의 맥락과 그 의의-김영환 | 관리자 | 2017.03.29 | 39 |
239 | 뇌교육 명상이 중학생의 마음챙김과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- 이승호 | 관리자 | 2017.03.29 | 36 |
238 | 대종교 계열 학자들의 영토 인식- 조남호 | 관리자 | 2017.03.29 | 43 |
237 | 한민족의 문화유전자로 이어진 고조선문화-지양미 | 관리자 | 2017.03.29 | 35 |
236 | 요서지역 흥륭와문화기 마고여신상의 등장과 ‘마고제천’-정경희 | 관리자 | 2017.03.29 | 52 |
235 | 韓國 近代 新宗敎에 나타난 後天開闢思想 硏究-近代 民間 易學의 性格을 中心으로-송재국 | 관리자 | 2017.03.29 | 30 |
234 | 홍연진결에 내재된 한국 민간역학의 주제-최정준 | 관리자 | 2017.03.29 | 40 |
233 | 也山 李達 역학의 한국사상적 성격-임채우 | 관리자 | 2017.03.29 | 35 |
232 | 조선말 김항 정역사상의 역학사적 의의-양재학 | 관리자 | 2017.03.29 | 48 |
231 | 정감록에 나타난 역학적사유에 관한 고찰-이찬구 | 관리자 | 2017.03.29 | 29 |
230 | 강증산 사상에 나타난 선도관(仙道觀) 연구- 김귀만 | 관리자 | 2016.10.20 | 127 |
229 | 고구려 외교의 성격과 규모 대한 분석-외교가 무역과 전쟁에 끼친 영향-이정훈 | 관리자 | 2016.10.20 | 113 |
228 | 삼국사기 말갈(靺鞨)에 대한 기록 검토-송옥진 | 관리자 | 2016.10.20 | 115 |
227 | 노주 김영의의 생애와 사상적 좌표(2)-삼일신고 주해를 중심으로- 박미라 | 관리자 | 2016.10.20 | 114 |
226 | 선교(仙敎)의 창교 배경과 신관 연구-불광선인(佛光仙人)을 중심으로- 윤한주 | 관리자 | 2016.10.20 | 97 |
225 | 환단고기의 삼신 하느님에 관한 고찰-이찬구 | 관리자 | 2016.10.20 | 110 |
224 | 대종교의 삼신일체론-삼국유사와 비교- 조남호 | 관리자 | 2016.10.20 | 99 |
223 | 명리직업선천성과 진로탄력성,진로결정수준의 구조적 관계-김기승 | 관리자 | 2016.10.20 | 100 |
222 | 알아차림 명상과 미술치료가 성인학습자의 자기성장에 미치는 영향-김교옥 | 관리자 | 2016.10.20 | 105 |